OPEN CLOSE

본문 바로가기

검색
현재 위치
  1. 요기서놀아

요기서놀아

  • .


게시판 목록
카테고리 제목 작성자 조회 추천 평점
모델💓 HIT[1] 심예**** 108 0 0점
관리자가 구매 제한 설정했다는데요. HIT파일첨부[2] 황지**** 150 0 0점
배송준비중 언제까지ㅜㅜ HIT파일첨부[2] 박윤**** 148 0 0점
구매 제한 설정됬는데 HIT[3] 황지**** 138 0 0점
모델 언니 HIT[1] 장예**** 134 0 0점
초코송이 잘먹었습니당😋 HIT[1] 전은**** 141 0 0점
비밀번호는 왜 입력해요?😲 HIT[3] 전은**** 151 0 0점
어플 HIT[1] 김은**** 119 0 0점
파말샵 모델 HIT[1] 황지**** 293 0 0점
으왕 HIT[1] 현하**** 134 0 0점
리뷰이벤트 아직도 하나룡? HIT[2] 배하**** 151 0 0점
배송비 HIT[1] 정민**** 119 0 0점
옷 잘못왔는데 지금알았어요ㅠㅠ HIT[2] 안은**** 191 0 0점
여기 오류뜨는데 개빡 HIT[3] 황지**** 215 0 0점
이정도면 그래도 빡오 집 벽돌 2개는 내 지분 아닐까? HIT파일첨부[4] 장하**** 451 0 0점
나두 써본다..! HIT[2] 박수**** 170 0 0점
치마찾아주랑!! HIT[1] 신유**** 231 0 0점
옷입기장애 좀 도와주세요.. HIT[2] 최문**** 215 0 0점
ㅠㅠ HIT파일첨부[1] 홍애**** 285 0 0점
탈퇴 어떻게 해여? HIT[2] 이재**** 420 0 0점
골라조요 HIT파일첨부[2] 홍애**** 328 0 0점
오랜만..!!!!! HIT[2] 소윤**** 164 0 0점
세일 언제까지죠,,? HIT[3] 최예**** 215 0 0점
와 미쳤다 파말 개오랜만ㅜㅜㅜㅜㅜㅜㅜㅜㅜ HIT[2] 용유**** 391 0 0점
취소신청을 했는데 HIT[2] 윤아**** 158 0 0점
카톡 플친 채팅 HIT파일첨부[3] 윤아**** 343 0 0점
ㅠㅠ [2] 심지**** 70 0 0점
나도 오랜만에 생각나서 와봤는데.. HIT[2] 김정**** 566 0 0점
생각나서 와봤는데ㅠㅠ HIT파일첨부[3] 김소**** 711 0 0점
교환신청한지 좀 됐는데요 HIT[1] 김아**** 281 0 0점
오랜만이당!! HIT 김지**** 106 0 0점
출석체크 하트에 네모칸은 무엇인가요!??? HIT[2] 이다**** 747 0 0점
코디 문의 !!!!! HIT파일첨부[3] 이성**** 918 0 0점
품절 문자받아서 환불하려는데.. HIT[1] 김채**** 648 0 0점
나지금 하나 더 사야될게 급하게생겨ㅛ는데 HIT[3] 김정**** 672 0 0점
적립금이 안들어오는데!!!!!어떡하죠 HIT[2] 이다**** 591 0 0점
혹시 요로코롬 생긴 비스무리한 옷 이쓰꽈요 HIT파일첨부[4] 채은**** 974 0 0점
안녕하세요 이거 꼭 봐주세요ㅎㅎ HIT[1] 허예**** 623 0 0점
상품문의 했는데 빠른 답변 부탁드려요ㅜㅜ HIT[2] 윤지**** 554 0 0점
빡오..색별로도 옷 볼수있게 해주면 안댈ㄹ까....? HIT[2] 박혜**** 822 0 0점
제발 봐주세요ㅠ 오더 페이지가 안들어가져요 HIT[1] 이채**** 655 0 0점
주문ㄴ을 .... HIT[2] 이성**** 833 0 0점
빡오 꼭 봐줘 HIT[1] 배수**** 1055 0 0점
빡오!!!!!제발봐줘 HIT[1] 허은**** 1144 0 0점
헤엑 HIT[1] 김예**** 1034 0 0점
로그인 안됨 HIT파일첨부[1] 배유**** 1119 0 0점
우리 엄마께 파라노말 전파해드림 HIT파일첨부[2] 지다**** 1335 0 0점
매일저녁에하는 이벤트 질문 HIT[2] 배수**** 1102 0 0점
후기쓰고 적립금 안들어왔는데 적립금 문의는 어디서하나요?? HIT[2] 이정**** 1201 0 0점
배송ㅎ료 HIT[2] 이지**** 1217 0 0점
5년만에 한국왔다ㅏ HIT[3] 이명**** 1434 0 0점
파란색 반팔티가 잘 안 보여ㅜㅜ HIT[4] 강민**** 1298 0 0점
파말 적립금 규정이 어케 되여? HIT[3] 박선**** 1359 0 0점
파말에는 혹시 당일발송없나여...?? HIT[1] 한예**** 1329 0 0점
너무너무 오랜만이다 맨날 여기서주문했엇는데 HIT파일첨부[3] 김경**** 1675 0 0점
빡빡오빠에게 HIT[2] 김세**** 1484 0 0점
파말 진짜 추억이다 HIT[2] 심현**** 1527 0 0점
쪼꼬송이.. HIT[1] 양은**** 1201 0 0점
와 대박 엄청 오랜만에 놀러왔어ㅠㅠ HIT[2] 정선**** 1105 0 0점
빡오 봐주세용★ HIT[2] 양지**** 1155 0 0점
여기는 원래 옷 사이즈를 알아서 주는그야? HIT[1] 김수**** 1236 0 0점
학생 때 이후로 처음 와봤는데 HIT[1] 박선**** 1251 0 0점
주문 취소 어뜨케해용?? HIT[1] 정유**** 1012 0 0점
어린이날 이벤트 입금기한 언제얌 HIT[1] 염고**** 947 0 0점
와아아아 갑자기 생각나서 들렀어요 HIT[3] 김성**** 1104 0 0점
오랜만에 들려봤어! HIT[1] 박윤**** 903 0 0점
와 넘 올만 HIT[2] 정지**** 845 0 0점
대박 오랜만이야ㅠㅠㅠ HIT[2] 유정**** 845 0 0점
세월빠르다.. HIT[2] 안선**** 920 0 0점
아이디가 없다고 나와요 ㅠㅠ HIT[1] 최희**** 632 0 0점
적립금을 사용하고 싶은데요.. HIT[1] 유인**** 663 0 0점
파샵 엄청 오랜만에 왔는데 내 사랑 진이언니가 안보이네 ,, HIT[2] 이유**** 1495 0 0점
제발 도와주세요!ㅠㅠ HIT파일첨부[1] 천민**** 918 0 0점
교환하려고 하는데 HIT[2] 곽보**** 548 0 0점
후기 쓸라하는데.. HIT[1] 손민**** 499 0 0점
이번에 이벤트당첨됫는뎅 HIT[3] 원다**** 560 0 0점
댓글이벵 첨 당첨뒤서 암것도 모르겠어... HIT[1] 이은**** 430 0 0점
빡오..이글을봐주세여 ㅎㅎ.. HIT[4] 이주**** 815 0 0점
매일하는 이벤트?? HIT[2] 조하**** 520 0 0점
간만에 좋은파말🌸🌸💓 HIT[2] 왕자**** 386 0 0점
파라노말샵 국제배송 되나요??ㅠㅠㅠ HIT[2] 이소**** 418 0 0점
오랜만에 왔는데 HIT[1] 송나**** 219 0 0점
이거왜이러는거? HIT파일첨부[1] 김민**** 462 0 0점
가방 골라쥬! HIT파일첨부[1] 호빵**** 245 0 0점
파말에 이런가방 있지않았나???ㅠ HIT파일첨부[1] 호빵**** 408 0 0점
옷이 문제가 아닌것같아 HIT[1] 유 **** 323 0 0점
췍췤 HIT[1] 유나**** 160 0 0점
제발제발 빨리 아무나 답글해주세요ㅠㅠ급해요ㅠㅠ HIT[2] 안수**** 375 0 0점

CALL CENTER

통화량 폭주로 전화연결이 되지 않을 경우 게시판에 문의 남겨주세요 :)

  • 1688-8676
  • 월요일-금요일 PM 1:00 ~ 6:00

PARANORMALSHOP

2018년 모두 행복한 일만 있기를♥

BANK INFO

예금주 : 양혜경 (파라노말샵)

  • 농협은행 312 - 0133 - 8535 - 51
  • 국민은행 690101 - 00 - 0416 - 29
  • 신한은행 110 - 438 - 838933
  • 우리은행 1002 - 650 - 052354
  • 하나은행 784 - 910151 - 47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