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 CLOSE

본문 바로가기

검색
현재 위치
  1. 요기서놀아

요기서놀아

  • .


게시판 목록
카테고리 제목 작성자 조회 추천 평점
대박 오랜만이야ㅠㅠㅠ HIT[2] 유정**** 862 0 0점
세월빠르다.. HIT[2] 안선**** 933 0 0점
아이디가 없다고 나와요 ㅠㅠ HIT[1] 최희**** 644 0 0점
적립금을 사용하고 싶은데요.. HIT[1] 유인**** 679 0 0점
제발 도와주세요!ㅠㅠ HIT파일첨부[1] 천민**** 934 0 0점
교환하려고 하는데 HIT[2] 곽보**** 554 0 0점
후기 쓸라하는데.. HIT[1] 손민**** 504 0 0점
이번에 이벤트당첨됫는뎅 HIT[3] 원다**** 574 0 0점
댓글이벵 첨 당첨뒤서 암것도 모르겠어... HIT[1] 이은**** 454 0 0점
빡오..이글을봐주세여 ㅎㅎ.. HIT[4] 이주**** 846 0 0점
매일하는 이벤트?? HIT[2] 조하**** 525 0 0점
간만에 좋은파말🌸🌸💓 HIT[2] 왕자**** 401 0 0점
파라노말샵 국제배송 되나요??ㅠㅠㅠ HIT[2] 이소**** 434 0 0점
오랜만에 왔는데 HIT[1] 송나**** 224 0 0점
이거왜이러는거? HIT파일첨부[1] 김민**** 469 0 0점
가방 골라쥬! HIT파일첨부[1] 호빵**** 256 0 0점
파말에 이런가방 있지않았나???ㅠ HIT파일첨부[1] 호빵**** 429 0 0점
옷이 문제가 아닌것같아 HIT[1] 유 **** 336 0 0점
췍췤 HIT[1] 유나**** 163 0 0점
제발제발 빨리 아무나 답글해주세요ㅠㅠ급해요ㅠㅠ HIT[2] 안수**** 379 0 0점
색색별로 볼 수 있는 기능 HIT[1] 민지**** 178 0 0점
이벤트 옷 산거 입금 언제까지지...? HIT[2] 염고**** 196 0 0점
급급급궁금 HIT[2] 안수**** 178 0 0점
나 진짜 궁금해서 물어보는건데.. HIT[1] 정재**** 464 0 0점
정말 감사해요❤️ HIT[1] 최지**** 192 0 0점
나 개명!!!!! HIT[1] 김다**** 236 0 0점
빡오... 정말... 이러기야? HIT파일첨부[1] 현하**** 886 0 0점
빡오!.. 파말 해외배송 되는거에여 안되는거에여.. HIT[1] 장하**** 391 0 0점
어떻게하는거죠.. HIT[2] 장희**** 207 0 0점
ㅠㅠㅠ파라노말 올만ㅠㅠ HIT[4] 이수**** 326 0 0점
흐엉 HIT파일첨부[1] 이다**** 377 0 0점
와 진짜 오랜만에 들어왔는데 HIT[2] 원예**** 403 0 0점
언니들! HIT[2] 유민**** 173 0 0점
파라노말 친구보다 더 친구같음! HIT[3] 박경**** 318 0 0점
카톡 플친! HIT파일첨부[7] 김지**** 483 0 0점
파말에도 HIT[1] 유민**** 159 0 0점
하..시간 너무빠르다 HIT[2] 장하**** 309 0 0점
근데 출석체크 하면 뭐가좋지..? HIT[8] 김지**** 476 0 0점
신발사이즈 도와조라!♥ HIT파일첨부[5] 김다**** 393 0 0점
엎드려 뻗쳐 해야하나..... HIT[2] 지다**** 435 0 0점
원래 이런거야?? HIT[3] 지다**** 283 0 0점
또 파말에서! HIT[5] 이채**** 304 0 0점
댓글이벤트 당첨됬는데... HIT[5] 강미**** 393 0 0점
크리스마스 이벤트 너무 슬프당... HIT[6] 지다**** 424 0 0점
미서..? HIT[3] 유민**** 225 0 0점
아니...저거 이벤트 참여방법있자나.. HIT[5] 빅현**** 336 0 0점
손시렵다...장갑..장갑이 필요해.... HIT[1] 한예**** 209 0 0점
파라노말샵 다이어리는 HIT[5] 김혜**** 455 0 0점
취소 적립금 받아본사람ㅜㅜ HIT[1] 우은**** 178 0 0점
파말...코트 좀...추천해줘요..(‾◡◝ ) HIT[4] 박하**** 348 0 0점
추억팔이 HIT[1] 김인**** 181 0 0점
사은품은 얼마이상 사야주나요? HIT[1] 윤하**** 304 0 0점
슬슬 패딩이 잘 팔릴 시기인데 HIT[1] 김시**** 202 0 0점
목폴라입은척하는거있었는데 HIT[2] 김윤**** 242 0 0점
나 이번에 5년만에 한국들어가는데 겨울점퍼 파말에서 골라주.. HIT[1] 장하**** 202 0 0점
자동로그인... HIT[1] 양은**** 140 0 0점
파라노말샵이 최애쇼핑몰인 이유 HIT[1] 김시**** 420 0 0점
바지랑 상의 기모 카테고리! HIT[3] 김혜**** 121 0 0점
나 배송이랑 궁금한거 있는데 도와줄 이쁘니들 있니?ㅠ HIT[2] 박ㅇ**** 189 0 0점
츄리닝 바지이이잉 HIT[1] 우수**** 120 0 0점
곧 겨울이기도 하고... HIT[1] 유민**** 105 0 0점
언니덜...다리 어떻게 관리ㅎㅐ...? HIT[1] 문하**** 244 0 0점
상품 재주문 관련 HIT[1] 최현**** 106 0 0점
빡오!!!!!!!!!! 상의옷들 있잖아여 HIT[1] 김주**** 266 0 0점
아악 파라노말샵에 다시 폰케이스들 들어왔으면 조켔어~!~!~!~! HIT[1] 김여**** 204 0 0점
주소ㅜㅜ HIT[2] 배효**** 131 0 0점
빡오님ㅁ 정말루 걱정되서하눈말,,, HIT[1] 정수**** 580 0 0점
원래 파말에 있던 워커인데ㅠㅜㅜㅠ 이런 워커좀 찾아주시떼 HIT파일첨부[1] 최유**** 336 0 0점
옷 좀 찾아주세요 ㅠㅠ HIT[1] 김솔**** 127 0 0점
배송 거의 2일안에 다오는데 계속 배송중이라니/// HIT[1] 김시**** 166 0 0점
파말에는 왜 패딩이 없을까ㅏ## HIT[1] 김윤**** 156 0 0점
언냐들 사이즈 좀봐줘요!!!! HIT[2] 김경**** 142 0 0점
와 ㄹㅇ 파말 클라쑤 HIT[2] 유민**** 299 0 0점
배송지변경 문의!!!! HIT[1] 김시**** 113 0 0점
고래ㅏ밥 기간 HIT[3] 홍정**** 167 0 0점
교환완료 되었다고하는데 교환상품이 오질 않아요 HIT파일첨부[2] 신지**** 242 0 0점
알림 HIT[2] 석다**** 137 0 0점
앜!! 이런일이 > HIT[2] 이보**** 180 0 0점
HIT[1] 정은**** 131 0 0점
적립금어떻게써요? HIT[2] 박성**** 181 0 0점
이거 편집 누가 했어ㅋㄱㅋㄱ HIT파일첨부[3] 호빵**** 759 0 0점
빡오.. 나쁜빡오.. HIT[2] 김정**** 465 0 0점
to 빡빡님께 HIT[1] 유민**** 350 0 0점
재입고ㅠㅠ HIT[2] ㅇㅇ**** 145 0 0점
오늘 주문하면 화요일에 HIT[2] 박진**** 130 0 0점
로그아웃 HIT[2] 우수**** 139 0 0점
2개를 같은 주소로 따로 주문했는데 합쳐주세요! HIT[1] 이지**** 160 0 0점
궁금한게있는데에.. HIT[4] 오현**** 258 0 0점

CALL CENTER

통화량 폭주로 전화연결이 되지 않을 경우 게시판에 문의 남겨주세요 :)

  • 1688-8676
  • 월요일-금요일 PM 1:00 ~ 6:00

PARANORMALSHOP

2018년 모두 행복한 일만 있기를♥

BANK INFO

예금주 : 양혜경 (파라노말샵)

  • 농협은행 312 - 0133 - 8535 - 51
  • 국민은행 690101 - 00 - 0416 - 29
  • 신한은행 110 - 438 - 838933
  • 우리은행 1002 - 650 - 052354
  • 하나은행 784 - 910151 - 47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