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 CLOSE

본문 바로가기

검색
현재 위치
  1. 요기서놀아

요기서놀아

  • .


게시판 목록
카테고리 제목 작성자 조회 추천 평점
나나 파말샵 어떻게 알았냐면 [6] 김민**** 376 0 0점
오늘 주문하면 이번주에 못받으려나ㅠㅜㅠ [4] 주예**** 272 0 0점
나 24일부터 수학여행 가는디 [4] 백다**** 400 0 0점
통굽신으면 발목 많이아파...??? [5] 주예**** 435 0 0점
예치금이 뭐에요?? [2] 호빵**** 259 0 0점
아니 이게 뭐예요...ㅜ [3] 장혜**** 327 0 0점
나 이번콘서트에 스탠딩가는데 신발어떡해???? HIT[4] 주예**** 763 0 0점
테니스스커트 [2] 민경**** 278 0 0점
빡오ㅠ 쿠폰 어떻게 적용해요? [1] 빅다**** 225 1 0점
아ㅠㅠ [3] 백지**** 322 0 0점
나 부산행 봤어! [6] 김재**** 278 0 0점
다 긴팔이야 [5] 음란**** 272 1 0점
그런기능 있으면 좋겠어 [6] 이성**** 227 0 0점
요즘 막 시즌오프 할인하던데 [7] 김민**** 326 0 0점
레쉬가드안에 뭐입어야해,,,? HIT[3] 강지**** 4579 1 0점
내가 원하는레쉬가드들 다품절ㅠㅠㅠㅠ [2] 강지**** 301 0 0점
결제를 다 하고나서야 [1] 조아**** 191 0 0점
똥꼬있잖아(제목 이상해보인다) [6] 호빵**** 285 1 0점
뭔가 파말 달라져써.. [3] 이재**** 314 0 0점
어떻게 하는거얌ㅠㅠ? [4] 오민**** 149 0 0점
벌써 가을옷들이 입고되네;;;; [5] 임수**** 288 0 0점
그... 자두? 앵두 티... [4] 김민**** 351 0 0점
언니들은 이벤트상품올라오면 어케해요? [3] 백지**** 262 0 0점
환불신청해가지구 1시쯤에 옷 보냈는데 ... [1] 이유**** 196 0 0점
회원탈퇴 어떻게 하는지 아는사람..? HIT[7] 이서**** 680 0 0점
빡오빠!! 올해 파말 직원분들 휴가는 언제인가여!!! [1] 이진**** 363 0 0점
레인부츠 사구싶은딩 ㅠㅠㅜㅠ [3] 최소**** 336 0 0점
래쉬가드 질문잇어!!!!!!!!!! [2] 강민**** 250 0 0점
배송 왔는데!!!!!! [1] 김다**** 221 0 0점
도와줘요! [3] 백지**** 190 0 0점
아아아아앙이거 고쳐줘여!!! [5] 호빵**** 350 0 0점
배송조회ㅠㅠ [4] 이효**** 187 0 0점
오궁엔 무슨치마가 좋을까 [2] 김혜**** 318 0 0점
뭔가 쓰려다가 까묵어따 [5] 김다**** 201 0 0점
핑크ㅇㅅㅇ [5] 김지**** 291 0 0점
초코송ㅇ이 ㅠㅠㅠㅠㅠ HIT[4] 정지**** 560 0 0점
빡오짱 파샵짱 다른스텝언니어빠?..짱!!!!!! HIT[6] 김다**** 572 0 0점
언니들 이거 배송 된거야?ㅜㅜ [4] 김다**** 266 2 0점
무슨 색이 나을지 함봐주랑 [7] 뿡뿡**** 311 0 0점
166에 치마 35cm HIT[4] 박유**** 583 0 0점
입금을 한꺼번에 해도되나? [3] 송나**** 199 0 0점
파라노말샵앱 나만이런가?? [5] 호빵**** 378 0 0점
빡오ㅠㅠㅠ옷 입고지연 [1] 김제**** 203 0 0점
빡오ㅠㅠㅠㅠ [2] 김제**** 180 0 0점
파말 바지 [1] 우채**** 163 0 0점
여기서만 옷살듯 사랑해 [3] 김신**** 282 0 0점
도와줘.. [5] 김민**** 218 0 0점
나 옷 잘못배송왔는데 [1] 승덕**** 234 0 0점
깔끔하게 정장스타일 옷코디어떻게하까? [1] 안현**** 191 0 0점
파말 사랑함 막내언니도 너무 사랑해 HIT파일첨부[5] 김예**** 641 1 0점
언니들!!!배송문제로 고민듕... [4] 김다**** 249 0 0점
줄얇은 초커 입고해주라줘~ [1] 김지**** 361 0 0점
[4] 정지**** 211 1 0점
4500원 이벤트했던 청조끼 업어가세요 [1] 김유**** 312 1 0점
[4] 김수**** 247 1 0점
아.... 화난다.... [3] 정유**** 350 0 0점
개큰왕7줄탱이 에서 혜리언니가 입은옷!! [1] 김송**** 312 1 0점
언냐들 날 위해 기도해줘... [3] 임건**** 255 0 0점
출석체크하면 [3] 현진**** 259 0 0점
봉이선생이오!!!!!!!!!!!!! [4] 신하**** 268 0 0점
파라노말샵ㅇ에... [5] 김유**** 308 0 0점
이벤뚜 [1] 박정**** 189 0 0점
옷 사이즈를 모르겠어 ㅠㅠ [4] 장주**** 277 0 0점
적립금 [1] 김채**** 187 0 0점
연청 혹은 소라색의 이쁘고 편한 반바지를 보신분은 여기로 신고 바랍니다. [1] 김현**** 302 1 0점
반바지 츄리닝 추천좀!! [5] 강수**** 494 1 0점
헐 대박 [4] 김민**** 316 1 0점
똑같은 반스타킹 두개 샀는데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3] 최보**** 393 0 0점
빡오!!!!!!! [3] 김다**** 237 1 0점
입고해주삼 어떻게 올려? [5] 조성**** 246 1 0점
파라노말은 다 예쁜데 [3] 전수**** 453 0 0점
언니들나 이번에 콘서트가는데 코디좀ㅠㅠ! [2] 김나**** 297 1 0점
빡오!똥꼬들! [5] 김민**** 314 1 0점
빡오ㅠㅠㅠㅠㅠㅠㅠㅠ이거 진짜 입고 안되는고햐? [1] 박찬**** 366 0 0점
파라노말샵 앱 [3] 호빵**** 412 2 0점
치어리더 신발? 그거 신어본 사람!! HIT[2] 최혜**** 567 4 0점
진심 겁나 궁금한 점 HIT[3] 서지**** 509 1 0점
옷 추천좀!!!!!!!!!!!! [2] 윤지**** 197 0 0점
빡오 왜 나는 고래밥 안줘?! [3] 서환**** 483 2 0점
가방 제목 아는 쨔뢈 ㅠㅠ? [7] 박다**** 444 1 0점
빡오 !!! 장바구니 보관 기간좀 늘려줭ㅋㅋ [3] 송자**** 305 1 0점
ㅇㅅㅇ [3] 김지**** 231 1 0점
망해써ㅠㅠ [3] 민경**** 275 0 0점
날짜 추가? [2] 곽보**** 212 0 0점
빡오 요즘도 댓글 달아줘? HIT[3] 윤단**** 604 0 0점
살려죠... [3] 이태**** 291 1 0점
※※※중요한질문!!!!! 기습이벤트 [3] 위혜**** 345 1 0점
헐..지진 무서워 [5] 황유**** 339 1 0점

CALL CENTER

통화량 폭주로 전화연결이 되지 않을 경우 게시판에 문의 남겨주세요 :)

  • 1688-8676
  • 월요일-금요일 PM 1:00 ~ 6:00

PARANORMALSHOP

2020년 모두 행복한 일만 있기를♥

BANK INFO

예금주 : 박서용 (파라노말샵)

  • 농협은행 351 - 1111 - 1594 - 43
  • 국민은행 477001 - 04 - 1456 - 52
  • 신한은행 110 - 247 - 318620
  • 하나은행 475 - 910141 - 90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