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 CLOSE

본문 바로가기

검색
현재 위치
  1. 요기서놀아

요기서놀아

  • .


게시판 목록
카테고리 제목 작성자 조회 추천 평점
배송조회ㅠㅠ HIT[4] 이효**** 184 0 0점
오궁엔 무슨치마가 좋을까 HIT[2] 김혜**** 302 0 0점
뭔가 쓰려다가 까묵어따 HIT[5] 김다**** 196 0 0점
핑크ㅇㅅㅇ HIT[7] 김지**** 277 0 0점
초코송ㅇ이 ㅠㅠㅠㅠㅠ HIT[4] 정지**** 485 0 0점
빡오짱 파샵짱 다른스텝언니어빠?..짱!!!!!! HIT[6] 김다**** 555 0 0점
언니들 이거 배송 된거야?ㅜㅜ HIT[4] 김다**** 254 2 0점
무슨 색이 나을지 함봐주랑 HIT[7] 뿡뿡**** 309 0 0점
166에 치마 35cm HIT[4] 박유**** 528 0 0점
입금을 한꺼번에 해도되나? HIT[3] 송나**** 198 0 0점
파라노말샵앱 나만이런가?? HIT[5] 호빵**** 362 0 0점
빡오ㅠㅠㅠ옷 입고지연 HIT[1] 김제**** 199 0 0점
빡오ㅠㅠㅠㅠ HIT[2] 김제**** 177 0 0점
파말 바지 HIT[1] 우채**** 162 0 0점
여기서만 옷살듯 사랑해 HIT[3] 김신**** 273 0 0점
도와줘.. HIT[5] 김민**** 214 0 0점
나 옷 잘못배송왔는데 HIT[1] 승덕**** 228 0 0점
깔끔하게 정장스타일 옷코디어떻게하까? HIT[1] 안현**** 183 0 0점
파말 사랑함 막내언니도 너무 사랑해 HIT파일첨부[5] 김예**** 617 1 0점
언니들!!!배송문제로 고민듕... HIT[4] 김다**** 244 0 0점
줄얇은 초커 입고해주라줘~ HIT[1] 김지**** 343 0 0점
HIT[4] 정지**** 208 1 0점
4500원 이벤트했던 청조끼 업어가세요 HIT[1] 김유**** 310 1 0점
HIT[4] 김수**** 243 1 0점
아.... 화난다.... HIT[3] 정유**** 339 0 0점
개큰왕7줄탱이 에서 혜리언니가 입은옷!! HIT[1] 김송**** 309 1 0점
언냐들 날 위해 기도해줘... HIT[3] 임건**** 251 0 0점
출석체크하면 HIT[3] 현진**** 256 0 0점
봉이선생이오!!!!!!!!!!!!! HIT[4] 신하**** 262 0 0점
파라노말샵ㅇ에... HIT[5] 김유**** 289 0 0점
이벤뚜 HIT[1] 박정**** 188 0 0점
옷 사이즈를 모르겠어 ㅠㅠ HIT[4] 장주**** 276 0 0점
적립금 HIT[1] 김채**** 185 0 0점
연청 혹은 소라색의 이쁘고 편한 반바지를 보신분은 여기로 신고 바랍니다. HIT[1] 김현**** 297 1 0점
반바지 츄리닝 추천좀!! HIT[5] 강수**** 464 1 0점
헐 대박 HIT[4] 김민**** 308 1 0점
똑같은 반스타킹 두개 샀는데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HIT[3] 최보**** 362 0 0점
빡오!!!!!!! HIT[3] 김다**** 234 1 0점
입고해주삼 어떻게 올려? HIT[5] 조성**** 244 1 0점
파라노말은 다 예쁜데 HIT[3] 전수**** 435 0 0점
언니들나 이번에 콘서트가는데 코디좀ㅠㅠ! HIT[2] 김나**** 291 1 0점
빡오!똥꼬들! HIT[5] 김민**** 292 1 0점
빡오ㅠㅠㅠㅠㅠㅠㅠㅠ이거 진짜 입고 안되는고햐? HIT[1] 박찬**** 346 0 0점
파라노말샵 앱 HIT[3] 호빵**** 400 2 0점
치어리더 신발? 그거 신어본 사람!! HIT[2] 최혜**** 516 4 0점
진심 겁나 궁금한 점 HIT[3] 서지**** 506 1 0점
옷 추천좀!!!!!!!!!!!! HIT[2] 윤지**** 194 0 0점
빡오 왜 나는 고래밥 안줘?! HIT[3] 서환**** 479 2 0점
가방 제목 아는 쨔뢈 ㅠㅠ? HIT[7] 박다**** 435 1 0점
빡오 !!! 장바구니 보관 기간좀 늘려줭ㅋㅋ HIT[3] 송자**** 298 1 0점
ㅇㅅㅇ HIT[3] 김지**** 227 1 0점
망해써ㅠㅠ HIT[3] 민경**** 259 0 0점
날짜 추가? HIT[2] 곽보**** 211 0 0점
빡오 요즘도 댓글 달아줘? HIT[3] 윤단**** 578 0 0점
살려죠... HIT[3] 이태**** 281 1 0점
※※※중요한질문!!!!! 기습이벤트 HIT[3] 위혜**** 343 1 0점
헐..지진 무서워 HIT[5] 황유**** 328 1 0점
볼때마다 느끼는건뎀 HIT[4] 이유**** 300 1 0점
으아아아아아 HIT[4] 김민**** 215 1 0점
상체에 땀 많은데 어떻게 할 방법 없나 ㅠ HIT[3] 최혜**** 781 0 0점
아...아아...... HIT[2] 박찬**** 278 1 0점
빡빡이오빠!무배이벤트하묜안되여?? HIT[5] 최인**** 459 3 0점
파말도 당일배송 카테고리 따로있으면 좋겠어 HIT[2] 심현**** 267 2 0점
출첵쿠폰에 대한 질문! HIT[2] 원예**** 285 1 0점
적립금 HIT[2] 정민**** 224 0 0점
나 진짜..이것만 물어볼게요 엉엉ㅇ 알려줘 HIT[4] 김수**** 337 1 0점
움.. HIT[7] 김민**** 249 1 0점
히힉 가입했어 그냥 뻘글~~~! HIT[2] 김수**** 292 0 0점
파말 브금 언제부터 없어진거야...흡 HIT[2] 원예**** 308 1 0점
여행갈때 입을옷 추천좀...ㅎㅎ HIT[1] 나영**** 477 1 0점
빡오 왜 2천원 쿠폰 안 주세여..? HIT[8] 김민**** 454 0 0점
어떡하지 HIT[3] 최수**** 246 0 0점
빡오는 내 사랑을 받으라 HIT파일첨부[1] 박찬**** 313 2 0점
출첵 원래 이래..? HIT[3] 김동**** 340 1 0점
언니야들ㅠ HIT[2] 이태**** 374 1 0점
적립금 어캐써..? HIT[3] 구예**** 398 1 0점
클났다... HIT[4] 김현**** 263 6 0점
사은품이 과자?꺄륵> HIT[3] 윤서**** 328 1 0점
빡오 제발...내글좀.... (간절) HIT[6] 박찬**** 536 0 0점
모!델!언!냐! HIT[2] 고은**** 453 1 0점
HIT[3] 민경**** 240 0 0점
장바구니 보관기간 HIT[2] 송자**** 229 2 0점
뉴모델언닝 HIT[2] 백지**** 462 2 0점
혹시 JLPT 시험본적있는사람?! HIT[2] 박수**** 255 1 0점
HIT[3] 이예**** 277 1 0점
새로운 모델분... HIT[2] 서은**** 588 2 0점
새로운 모델분♡♡ HIT[3] 신정**** 575 2 0점
새로 온 모델언니... HIT[4] 이진**** 706 2 0점

CALL CENTER

통화량 폭주로 전화연결이 되지 않을 경우 게시판에 문의 남겨주세요 :)

  • 1688-8676
  • 월요일-금요일 PM 1:00 ~ 6:00

PARANORMALSHOP

2018년 모두 행복한 일만 있기를♥

BANK INFO

예금주 : 양혜경 (파라노말샵)

  • 농협은행 312 - 0133 - 8535 - 51
  • 국민은행 690101 - 00 - 0416 - 29
  • 신한은행 110 - 438 - 838933
  • 우리은행 1002 - 650 - 052354
  • 하나은행 784 - 910151 - 47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