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노말샵♥ 친구같은쇼핑몰♥

OPEN CLOSE

본문 바로가기

검색
현재 위치
  1. 요기서놀아

요기서놀아

  • .
게시판 상세
제목 [실시간] 좋아하는 사람한테 선톡
작성자 최지**** (ip:)
  • 작성일 2016-08-2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48
평점 0점

응... 제목 그대로 좋아하는 오빠가 있는데 오빠한테 선톡 걸었어....

근데 오빠랑 진짜 안친하고 같은 교회 같은 학교 같은 학원일뿐이야

공통점은 많은데 말도 안해보고 그냥 인사만 했는데

내가 잠깐 미쳤어서 오빠는 내가 오빠를 좋아하는 걸 알아...

근데 방금 번호 달라는 그런 식으로 카톡 걸었는데 번호 주고 여깄다

이러길래 고맙다고 하고 오늘은 교회 오셨네요?

이렇게 보냈거든? 원래 오빠가 친구들이랑 의리가 개쩔어서 맨날 교회빼고

놀러다닌단 말이야 근데 지금 답장이

그동안 실컷 놀았으니까 이제 가야지

이런 식으로 완전 무뚝뚝하게 오는 중이야.... 어떻게 보내야 좋을까...

언니들 조언 좀 해줘....... 아 한 살차이나고 오빠 남동생있는데 걔는 나랑 동갑이라 좀 친해 흐흐ㅡㅡㅎㄱㅎ긓ㄱ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황유리♥ 0점
    삭제 댓글
    스팸글 으으.. 어떡ㄱ해 나 어색한거 진짜 싫어하는데 일단 말도안해보고 인사만 한사인데.. 톡 편하게 하긴 좀 오래걸릴듯..;;
  • 윤지현 0점
    삭제 댓글
    스팸글 근데 오빠 입장에서는 별로 친하지도 않은데 카톡만 계속 거니까.. 좀 그럴 수도 있지 않을까? 일단 친해지는게 먼저일 것 같은데....
  • 박다정 0점
    삭제 댓글
    스팸글 나같으면 동생이랑 친하니깐 먼저 동생한테 뭐 성격같은거라던가 이것저것 많이 물어보고했을듯...!! 나도 친해지는게 더 급하다고 생각합니다..!!
  • 빡빡이오빠 0점
    삭제 댓글
    스팸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벽에................

    오빠 자요?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CALL CENTER

통화량 폭주로 전화연결이 되지 않을 경우 게시판에 문의 남겨주세요 :)

  • 1688-8676
  • 월요일-금요일 PM 1:00 ~ 6:00

PARANORMALSHOP

2020년 모두 행복한 일만 있기를♥

BANK INFO

예금주 : 박서용 (파라노말샵)

  • 농협은행 351 - 1111 - 1594 - 43
  • 국민은행 477 - 0010 - 4145 - 652
  • 신한은행 110 - 24 - 7318 - 620
  • 하나은행 475 - 910141 - 90107